[경영,경제] 기업전략(strategy) - 파리바게트 기업전략(strategy) - SWOT, STP, 4P 분석 > 실습결과

사이트 내 전체검색


실습결과

[경영,경제] 기업전략(strategy) - 파리바게트 기업전략(strategy) - SWOT, STP, 4P 분석

페이지 정보

tucknchoo REPORT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기업전략 - 파리바게트 기업전략 - SWOT, STP, 4P 분석.pptx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ownload : [경영,경제] 기업전략 - 파리바게트 기업전략 - SWOT, STP, 4P 분석.pptx( 55 )





[경영,경제] 기업전략 - 파리바게트 기업전략 - SWOT, STP, 4P 분석 , [경영,경제] 기업전략 - 파리바게트 기업전략 - SWOT, STP, 4P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기업전략 파리바게트 기업전략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 기업전략(strategy) - 파리바게트 기업전략(strategy) - SWOT, STP, 4P 분석




설명

_SLIDE_1_
_SLIDE_2_
1. 브랜드 선정 이유
2. 브랜드 紹介
3. 해외 진출 동향
4. SWOT analysis
5. STP analysis
6. 4P analysis
7. 結論
목 차
_SLIDE_3_
브랜드 선정 이유
현대인의 식습관 변화로 빵 선호도 상승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할 높은 가능성

_SLIDE_4_
브랜드 紹介
SPC 계열사 베이커리 브랜드
[
]
프랑스 정통 베이커리 지향
[
]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가맹점 수 1위 (1800여 개)
[
]
카페형 베이커리 시초
[
]
해외 진출
[
]
_SLIDE_5_
해외 진출 동향
전세계 180여 개의 점포
상하이
china(중국)
싱가포르
베트남
프랑스
말레이시아
미국
_SLIDE_6_
해외 진출 동향
철저한 시장 조사
유연한 현지화 전략
직접 진출 방식
한류를 이용한 스타 마케팅









-
_SLIDE_7_
SWOT analysis
점포 운영력, 효율적 영업전략
제품 개발력, 다양한 제품 종류
높은 선점效果(효과), 브랜드 파워
완제품 30~40%, 인건비 감소
제휴, 포인트카드 유효성
냉동생지 시장 확대
創業(창업)수요 증가
해외시장 진출
china(중국) 시장 개방
완제품 판매율 높아, 낮은 마진율
매장 과다 집중
프랜차이즈 브랜드간 discrimination화 부족
새로운 컨셉의 리모델링 비용 부담
국내 제빵업계 레드오션
해외 브랜드 및 대기업 사업 증가
전문 제빵 자영점 수 증가
전문 매장
경쟁사의 공격적 마케팅
S
W
T
O
_SLIDE_8_
STP analysis: Segmentation

학생
주부
직장인
도심

주택가
20대
30대
40대
여성

남성

_SLIDE_9_

STP analysis: Targeting
성별: 여성
연령: 20,30대
지역: 유동 인구가 많은 곳
2030대 직장인젊은 여성
_SLIDE_10_
STP analysis:…(drop) Positioning
High Price
Low Price
Low Quality
High Quality
_SLIDE_11_

4P analysis: 제품
계절성 상품 개발 주력
신선함
다양성
매장에서 직접 구워내는 BAKE-OFF 시스템
▶ 신선한 빵 제공

계절성
빵류, 케익류, 기타 상품류의 3가지 상품군 ▶ 총 410여가지 이상의 다양한 제품
지속적인 계절별 신제품 개발 ▶ 맛과 건강에 대한 욕구 충족
_SLIDE_12_
4P analysis: 가격
가격
이원화
제휴
카드
소비자의 심리적 가격 차이 크지 않음
제휴카드 할인 통해 가격 경쟁 우위 차지
유인상품과 전략 상품에 의해 가격 결정
유인상품 인 비교적 저렴한 상품,
전략상품 인 고부가가치 상품을 통해 이익창출效果(효과)
_SLIDE_13_
4P analysis: 유통
1일 2회 배송 체계
정보시스템, 자동화 투자
물류거점 확보, ERP, POSE 도입
차량당 적재효율 증대

생산제품: 오전
냉동생지: 오후
_SLIDE_14_

스타 마케팅 전략
4P analysis: 프로모션
자칫 오래된 브랜드로 인식될 가능성 높음
따라서 스타들을 모델로 기용해 젊은 이미지 추구
크리스마스, 수능, 빼빼로데이 등 다양한 기념일 활용
文化(문화)행사 지원과 다양한 업체와의 Tie-in Promotion
라이프스타일 변화 추세에 맞춰 점포 컨셉 변화
Take-out에서 카페형 베이커리로 변화
소비자 중심 이벤트 실시, 해피포인트 카드 운영
서비스 강화를 통해 고객 만족도 증대

다양한 프로모션 전략

다양한 판매 프로모션

소비자 중심 마케팅 전략
_SLIDE_15_

結論
But, 국내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레드 오션

브랜드 파워
다양한 제품 개발
소비자의 욕구 충족시키는 프로모션
해외 시장 진출 확대로 기업 성장 도모
_SLIDE_16_
Q & A
_NOTES_1_

3
_NOTES_2_
Spc의 파리바게뜨는 베이커리 전문 브랜드.

경영,경제,기업전략,파리바게트,기업전략,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경영,경제] 기업전략(strategy) - 파리바게트 기업전략(strategy) - SWOT, STP, 4P 분석

[경영,경제] 기업전략 - 파리바게트 기업전략 - SWOT, STP, 4P 분석_pptx_01_.gif [경영,경제] 기업전략 - 파리바게트 기업전략 - SWOT, STP, 4P 분석_pptx_02_.gif [경영,경제] 기업전략 - 파리바게트 기업전략 - SWOT, STP, 4P 분석_pptx_03_.gif [경영,경제] 기업전략 - 파리바게트 기업전략 - SWOT, STP, 4P 분석_pptx_04_.gif [경영,경제] 기업전략 - 파리바게트 기업전략 - SWOT, STP, 4P 분석_pptx_05_.gif [경영,경제] 기업전략 - 파리바게트 기업전략 - SWOT, STP, 4P 분석_pptx_06_.gif
;

실습결과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ucknchoo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ucknchoo.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